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룹 아스트로의 맴버이면서 배우로 전향중인 차은우, 조만간 첫 방송되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것이 차은우다. 1997 330일생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현재 휴학중인 차은우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신이다.

차은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제목에서부터 성형수술과 관련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대략적인 내용을 보니,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이다.


요즘 성형과 관련된 소재로 드라마가 하나 둘 나오고 있는데, 이는 지금 이시대에 성형수술에 대한 인식이 점점 많이 바뀌면서 많은이들이 성형을 하고 있는데, 성형수술에 대해 너무 좋은쪽으로만 호의적으로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다른 부작용에 대해서도 생각해 봐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소재가 성형수술 이어서인지 차은우 성형전 이라는 키워드가 돌고 있는데, 사진을 몇 개 찾아봤더니차은우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정말 꽃 같은 미소년이다. 진짜 잘생겼는데 성형했다는게 말이 안되는 것 같다.


성형관련 이야기가 진실인지 아닌지 루머인지 모르겠지만, 차은우의 과거사진은 정말 엄청나다. 드라마가 엄청나게 잘되서 각종 예능에 나가 이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했으면 좋을 것 같다. 앞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JTBC에서 금,토 오후11시에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