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야와키 사쿠라 인성관련


이번 프로듀스48에 출연자들 중 화제가 되었던 인물 중 한명으로, 일본에서 활동중인 현역 아이돌 맴버인 미와야키 사쿠라, HKT48팀의 맴버이기도 한 미와야키 사쿠라는 미야와키 사쿠라는 1998년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정말 많은 주목을 받으며 프로듀스48에서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지 미야와키 사쿠라근데 그녀에 대해 많은 말들이 있어 온라인상에서 이런 저런 말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일단 미야와키 사쿠라의 인성에서부터 시작하여, 우익이다, 성형한 얼굴이다,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등장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그녀의 인성에 대해 알아보면, 악수회 사건이 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악수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맴버들이 있었는데, 공개된 자리에서 몸이 안좋은걸로 악수회에 빠지는건 프로가 아니다, 나는 다 할것이다라고 발언해 참석하지 못한 맴버들을 안좋게 포장해줬던 것



일본 대선배에게 비켜비켜~ 라고 반말했던 사건, 이외에 본인이 운동치 컨셉을 밀기위해 예능에서 단체줄넘기 하는데 옆으로 혼자 빠져서 같은팀이 실패하게된 사건, 이때, 팀으로 활동했기 때문에 살아남았어야 한번이라도 더 카메라에 잡혔을텐데, 그러지 못했고.. 같은그룹 후배의 살쪘던 시절의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기까지.. 정말 많은 일들을 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소악마 캐릭터라고 해서 나쁜일을 일삼는 연예인들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와의 정서와는 거리가 멉니다. 우리나라의 같은 경우 방송에서 버릇없는 행동 한번 하면 절대로 안되는데 방송에서도 안되고 과거에 그런일에 관련있어서도 안되는데, 미야와키 사쿠라가 과연 언제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성형관련 사진또한 구글에 검색 몇번만 해보니 과거사진이 수두룩 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성형을 해야 하는 것 인 지, 성형 전 후 사진을 비교해서 한번 보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