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BAMMM으로 다시 활동중인 모모랜드, 모모랜드하면 떠오르는맴버! 바로 주이 입니다. 주이는 정말 대범하면서 밝고 상큼하면서 초긍정마인드를 장착한, 마치 드라마 주인공이 현실화 된 느낌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이의 인기가 얼마전부터 급상승하게 되면서, 모모랜드의 대표적인 맴버가 되었는데, 올라간 인기만큼 안티팬들 또한 양상되었을 것 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인지 모모랜드 주이를 검색하면 모모랜드 주이 못생김 이라는 키워드 까지 연관검색어에 나타나니 말입니다.



솔직히 모모랜드 주이는 못생긴 얼굴이 아닙니다. 다른 일반인들과 비교했을 때 정말 이쁘고 귀여운 외모입니다. 다른맴버들 혹은 다른 여자 아이돌맴버들과 비교했을때는 비교하는 대상이 너무나도 정말 사기캐릭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이쁘기에 상대적으로 못생겨 보이는 것 이지, 주이는 이쁜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모모랜드 주이 못생김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도는 이유는 주이의 쾌활하고 털털한 성격때문에 여자아이돌 이라하면 상상도 할 수 없는 표정들을 지어 웃기는 장면이 많이 캡쳐되기에 붙여진 연관검색어 같습니다.


주이는 과거 라디오스타에 나와 자신의 코 성형에 대해서 밝혔는데, 성형 사실을 밝히던 주이가 사실 성형전이 더 예뻣다는 발언을 했고, 해당 자료화면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했는데, 정말 성형전이 훨씬 더 이쁩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각도에 따라 사람의 얼굴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바로 설명이 되었던 주이의 사진찍는법은 놀라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