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머리부터 뿜뿜~ 발끝까지 뿜뿜~ “뿜뿜으로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던 모모랜드, 이번에 “BAMM”으로 컴백하고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데, 모모랜드 맴버들이 점점 궁금해져서 한명씩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모모랜드 낸시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는데, 낸시의 본명은 낸시 조월 맥다니(Nancy Jewel McDonie) 입니다. 2000년생으로 아직 만 18세입니다. 많은분들이 낸시를 보고 혼혈이 아니냐 연관검색어에까지 오를정도로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맞습니다.


낸시는 대한민국과 미국, 복수국적이며, 아버지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리처드 맥다니, 어머니는 이명주님 입니다. 162CM의 키에, 46kg 발사이즈는 220mm라고 하네요 (와 정말작다…)


미국에서 초등학교때 한국으로 전학와서, 중학교때 중퇴하여 중학교 검정고시를 본 뒤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를 들어가 졸업하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에 재학중입니다. 형제관계는 위로 언니가 한명 있습니다.

 

원래 모모랜드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았던 낸시, 주이가 트로피카나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압도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지만, 원래는 낸시가 개인적인 인지도는 높았었다고 합니다. 낸시의 몸매에 대해 사람들이 얼마나 관심이 있었는지, 연관검색어에 낸시 노출 가슴 이런 키워드가 돌고 있네요..

 

낸시는 올해 만 18세입니다. 노출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도 왜 이런 연관검색어가 돌고있나 봤더니, 낸시 몸매가 정말 좋아서 그랬나봅니다낸시의 과거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데, 성형한거 아니냐 의문갖는분들도 있을겁니다. 낸시의 고등학교시절 사진보면 정말 성형 따윈 안한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