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기은세,  정말 예쁜 외모로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소유진, 강주은(최민수 부인), 별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아무래도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 중 가장 나이가 어려서인지, 훨씬 더 주목받게된듯한 느낌입니다.

17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에서는 가정의달 툭집으로 야간매점 리턴즈가 꾸며졌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야간매점에서 역시나 보는사람들의 입맛을 자극시키는 메뉴들이 선보였습니다. 


강주은(최민수 부인)님의 민수블라카는 양념한 돼지고기와, 야채를 빵안에 넣어 특제 소스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별이 선보인 넘팽이토스트는 유재석,박명수,전현무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신기한 토스트였는데, 정말 맛이 궁금해집니다.


백종원님의 와이프, 소여사님은 '소여사 팟타라면'을 선보였는데, 라면으로 팟타이느낌이 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재료 자체가 집에 흔히 있는 재료이고 누구나 쉽게 당장에라도 만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은세가 선보인 '기운 센 한돈 버거'는 찐빵같은 만두를 와플기계로 눌러서 빵으로 쓰고 그안에 양념한 돼지고기를 넣고 각종 소스와 함께 햄버거처럼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보이는 느낌이여서 와플기계가 또한번 불티나게 팔릴것 같습니다.


기은세가 화제가된것은 기은세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때문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를 두번이나 걷어 찬 남자가 도대체 누구인가? 기은세의 남편은 게임관련 사업을 하다가 최근에는 휴식기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는 기은세와 12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사귀던 도중에 한번 이별통보를 받고 기은세는 다시한번 찾아갔지만 또다시 거절당하자, 다음번에는 정말 이쁘게 꾸미고 가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몇번 거절당하고나서 오기같은게 생겨서 그랬다고하니, 남편분은 밀당의 초고수임이 분명합니다.


최근 기은세는 각종 SNS활동으로 유명세를 더더욱 높이고있으며 인테리어,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