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정말 꿈을 자주꿔서 꿈해몽에 꽂혀있습니다. 무언가 행동하는 꿈과 관련해서 찾아보니 정말 다양한 행동들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달라진다는걸 알았습니다. 우리는 때론 꿈속에서 헐크같은 사람이 되기도 하고, 빌게이츠 처럼 워렌버핏처럼 혹은 만수르 처럼 억만장자가 되기도 하고, 

머리속으로만 그리던 이상형 혹은 좋아하는 연예인과 뜨거운 사랑을 하기도 하며, 안가봤던 곳을 혼자서 여행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꿈속에서는 많은 행동들을 하는데 그럼 행동별로 어떻게 해몽이 달라지는지 알아본 내용을 나열해보겠습니다.


그 동안의 행동과 말이 거짓임을 자백하게 되는 꿈

자신과 관련된 주위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서 위선, 거짓, 왜곡된 일을 밝혀 내게 된다.


행동이나 동적인 일에 속도가 빠르게 느껴지는 꿈

신속히 처리될 일, 다급히 추진시키는 일과 관계한다.


상대방이 서서 어떤 행동하는 것을 보는 꿈

그 사람 또는 동일시 인물이 곧 나타날 뿐 아니라 그와의 일이 곧 해결된다.


상대방의 잘못을 충고하거나 비평을 하는 등의 행동에 상대방이 대항하지 않는 꿈

미래의 현실에서 상대방을 제압하고 일의 모순을 타개할 수 있으며 사업상 어떤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상에서 행동을 한 꿈

어떤 유명한 단체, 기업에서 자기의 능력을 마음껏 과시한다.


상대방이 밉게 행동하는 꿈

어떤 장소나 모임에서 얄밉고 껄끄러운 사람을 만난다. 불쾌, 시비가 있다.


거친 행동을 하는데도 상대방이 계속 빙글빙글 웃는 꿈

자신은 만족스러운 일을 해놓고 여유 만만해 하지만 누구 한사람 칭찬해 주지 않는다.


도둑과 행동을 같이 하는 꿈

도둑과 행 등을 같이 하는 꿈은 운이 있고 커다란 기쁨을 남과 같이 나누게 된다.

<이미지>

환자가 잘 움직이거나 평상시같이 행동한 꿈

환자가 잘 움직이거나 평상시같이 행동한 꿈은 사업이 잘 진행된다.


사람들을 호령해서 행동케 하는 꿈

자신의 권세는 크며 계책이나 전략은 실효를 거둔다.


자신이 하고 있는 행동이나 일 등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이 생기는 꿈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아 그대로 답답하고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다.


거지와 함께 행동하는 꿈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되거나 무언가 자기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만나 물질적 정신적으로 도움을 주게 될 암시가 있는 꿈


어떤 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고 행동을 바꾼 듯이 거짓 흉내를 내는 꿈

명예나 직분에 관련된 큰 이로움 및 기쁨이 생기게 된다.


상대방의 표정이나 행동이 사나워 보이고 자신에게 적대감을 보이는 꿈

강자나 난폭한 자, 세력가 등과 관계하여 어려움을 겪게 되고 다루기 벅찬 일을 체험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 위에서 자신이 무엇인가 행동하는 꿈

어떤 유명한 조직체, 기관, 회사 등 고위층에서 자신의 일, 지위 등에 관련하여 영향력을 행사하여 진급이 된다.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남이 하는 행동에 무척 관심을 갖는 꿈

확실한 국가관과 애국심으로 사회의 일원이 되어 맡은 바 책임을 완수한다. 국태민안과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한다. 정의심이 생긴다.


확실히 행동하는 꿈은 꿈속에서의 행동이나 상황이 그대로 현실에 반영됨을 알 수 있었습니다. 꿈 내용이 부정적 이었다면 해몽 또한 부정적이고, 긍정적이었다면 긍정적인 꿈 해몽이 됩니다. 평소의 행실이 꿈속으로 이어진다는 말이 있듯, 평소의 행실을 바르게 하면 좋은일만 가득할것 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꿈 머리카락 빠지는꿈 머리카락관련 꿈 정리  (0) 2018.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