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수민 아시아나 욕 비속어 부계정 임성진 배구선수



보니하니 이수민, 10대들에게 인기가 엄청나게 많은 이수민! 그녀가 열애설이 났는데, 대상은 바로 배구선수 임성진, 그렇지만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자필 편지까지 쓰면서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열애설이 난 이유는 둘이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거의 확실시 되다시피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수민은 극구 부인하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이후 어떤 한 일반인이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이 데이트하는걸 목격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수민은 직접 그글을 캡쳐해서 자신의 SNS아니다 어제 아침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 이런글은 멈춰달라라는 글을 올렸고, 소속사들의 입장 역시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열애설이 났는데 연관검색어에 이수민 욕, 이수민 비속어 라는게 같이 보이는데, 이게 무슨사건인가 확인해보니, 이수민의 지인을 통해서 유출된 이수민의 비공개 SNS계정의 내용때문이었습니다.


해당 SNS에 이수민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순위 1위 화면을 캡쳐해 올렸고, 여기에 욕설과 함께, “나 슈스(슈퍼스타)됬네, 축하해 성진아라는 글을 덧붙였는데, 이글에 어떤 한 네티즌이 이거 부계죠?(부계정 맞죠?) 성진님이랑 사이가 왜이렇게 좋아요?” 라는 메시지를 캡쳐해서 올리며 “XX X나 무서워 뭐지라는 글을 올렸던 것이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이후 일이 점점 커지게되고, 이수민은 결국 자신의 SNS에 자필로 사과문을 올리기까지 합니다. 10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스타이면서, 이번에 아시아나 모델로 발탁되었는데, 논란이되니 가슴아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