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갑자기 장근석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면서 이슈가되어 무슨일인가 했더니 장근석은 16일에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장근석은 1987년생 올해 32세(만31세)로, 아역배우 출신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배우입니다.


근데 갑자기 무매독자라고 하니까, 사람들이 "매독"이라는 글만 보고나서 무서운 생각을 하셨던분도 있을 것 같은데, "무매독자"는 없을 무, 누이 매, 올로 독, 아들 자, 라는 말로 딸이 없는 집안의 외아들을 뜻하는 말 입니다. 과거에는 무매독자인 경우 군입대관련 고려대상이었지만, 20세기 이후 사라졌다고 합니다.


장근석은 과거 양극성장애 진단을 받은적이 있는데, 양극성장애는 조증과 우울증 증상이 한번에 오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은 이런 정신적인 질환에 항상 노출되어있을 것 같습니다... 이를 밝히기도 힘들었을텐데, 장근석은 "대중에게 뭔가 속 시원한 대답을 하는게 그게 예의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양극성질환으로 사회대체복무를 하게된다고 합니다. 장근석은 공식 팬사이트에 "27년이라는 시간동안 단 한번도 쉬어본적이 없고, 단 한번도 나만의 시간을 온전히 가져본 적도 없는것 같았다. 지금부터 나에게 주어질 2년의 시간을 내인생에 있어서 그 무엇보다 의미있는 시간으로 쓰고싶다" 고 밝혔습니다.


사회복무요원은 출퇴근을 하게되니 남는시간동안 자유로운 시간이 될 수 있겠군요, 항상 바쁘게 살아왔을 장근석, 재산은 어느정도 될지 궁금해지는데..연예계에서 부자로 소문나있다고 합니다. 논현동 빌라, 청담동에 빌딩, 삼성동에 빌딩.. 장근석의 재산은 1000억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 임대수익만 월 몇억이라고 합니다. 정말 "억" 소리가 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