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J로이조 맥라렌 슈퍼카 차 수입


아프리카BJ로 활동중인 로이조(본명 조봉준)가 국내 단 하나뿐인 슈퍼카를 일시불로 구매했습니다. 유튜브의 "로이조TV"에서 "국내 최초 단 한대뿐인 슈퍼카 맥라렌 4억 일시불로 질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로이조는 "제가 맥라렌에 너무 꽂혀서 국내에 단 한 대밖에 없는 차량으로 풀옵션을 넣어서 계약을 했다. 오늘 출고받는 날이다." 라고 말하고있습니다.


매장에서 담당직원이 "우리나라에 단 한대 있는 컬러이고, 풀옵션이다. 현재까지 나간 스파이더 차량 중에 옵션이 가장 높은 차량이라고 보시면 된다."라고 설명하는데 많은 남자분들은 진짜 한번 타보고싶은 차입니다.. 계속해서 직원은 "펄이 그대로 다 살아있고, 보는 각도마다 색이 다르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로이조는 차가 자기 자신한테 동기부여가 됐던 것 같다고 하면서, 슈퍼카를 뽑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더 열심히 하다보니까 여기까지 온것같다고 말했습니다. 로이조는 새로 산 차를 끌고 집으로 온 후 자신에게 이런날이 올줄은 상상도 못했다면서 지난날 자신이 버스비 1100원이 없어서 대학교를 걸어다니던 기억이 난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이조는 아프리카TV에서 한달 별풍선 수입만 2억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BJ입니다. 추가로 유튜브 수익에 다른 광고수익까지 환산한다면 그의 수입이 얼마나될지 상상이 안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