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로듀스 최예나 오빠 남녀공학 최성민 해체이유 열혈강호 사건 정리


프로듀스48 글로벌하게 일본 참가자들도 많아 이번에 화제인데, 프로듀스48의 연습생 최예나가 오빠를 언급해 화제입니다. 최예나의 오빠가 누구길래 화제인가..? 현재 프로듀스 48에서 9위를 차지한 최예나, 소감발표에서 "부모님과 오빠가 제일 보고싶다. 사실 오빠가 연예계 활동을 하다가 안 좋은 일을 겪어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라고 친오빠를 언급하면서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최예나의 오빠는 2010년 데뷔했던 혼성그룹 "남녀공학" 출신의 배우 최성민 입니다. 남녀공학은 일부 맴버들의 "일진논란", 그리고 "성폭행 논란" 같은 논란으로 해제된 그룹입니다. 


과거 남녀공학이 해체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했던 인물, "열혈강호" 입니다. 남녀공학이 데뷔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 하나로 인해서 지금의 미투 폭로와 맘먹는 파장력으로 여기저기서 그가 성폭행을 일삼는 일진이었다는 내용의 글이 쏟아져 나오기시작, 그로인해 데뷔이후 강간돌 이라는 불명예를 얻고 남녀공학은 해체됩니다.


그후 차주혁이란 이름으로 단역배우 활동을 계속해 왔던 박용수(열혈강호)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도로교통법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 되었고, 징역 1년 6개월, 501만원 추징금을 선고받았다고 하는데.. 이것이 바로 차주혁 마약 음주운전 사건 입니다.


성폭행,강간,마약,음주운전까지.. 이런짓을 하고도 돈이 많으니 나중에 신분세탁해서 또 잘먹고 잘살고 있겠죠... 이때문에 당시 피해본 사람들은 한둘이 아닐겁니다.


최예나의 오빠 최성민 또한 그때문에 아이돌로 데뷔하자마자 그룹이 해체되고, 지금은 배우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 때문인지, 많은분들이 최성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최예나에게까지 영향을 끼치는듯 합니다. 응원합니다 최예나!최성민!! 둘다 잘되셨으면 합니다 꼭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