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현아(어반자카파) 채진 동영상 사생활 논란 해명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마이네임의 채진과의 사생활 논란 영상에 대해서 라디오스타에서 해명했습니다. 윤상, 김태원, 지코, 조현아가 출현한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시작하자마자 조현아의 채진과 관련되었던 논란이된 내용들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팬티를입고 왕게임을 하며 놀았다는 오해를 받았는데, 문란하게 게임하며 놀지 않았다는 사실을 말하고싶다. 그리고, 채진이 입은옷은 핫팬츠였지 팬티가 아니었다고 말합니다. 왕게임은 별로 좋아하는 게임도 아니라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사과드린다고 직접 해명하며, 채진이 어리다보니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때를 기점으로 외출하는게 조금 꺼려지고 요즘엔 주기적으로 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