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J 요베비가 선정성 짙은 방송 이후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무슨사건이길래 이런것인지 확인해보니 그저 놀랍기만 합니다.

BJ 요베비는 5월 30일 경기도에 위치한 한 중학교에 들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다. 요베비는 상의를 벗어던지고 자신의 속옷이 비치는 민소매 차림으로 춤을 추다가 경찰에 붙잡혔는데,요베비의 돌발 행동으로 아프리카TV 측의 방송 강제 종료 조치를 통해 끝이 났습니다.


BJ 요베비 뿐만 아니라 일부 BJ들은 1인 방송을 돈벌이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해 선정성과 폭력성을 앞세운 저질, 엽기, 막장방송을 내 보내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는 신체 부위를 가감 없이 노출하는데, 방송 중 유료아이템을 받기위해(이것을 그대로 팔면 돈이됩니다.) "몇개를 주면 뭘 하겠다." 이런식으로 방송을 진행하기도 하고,불법 사설 도박을 노골적으로 홍보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개인들이 운영하는 인터넷 1인 방송에는 성행위 장면을 따라하기도 하고,도를 넘는 신체 노출은 물론, 폭력과 욕설, 엽기적 행동 등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내용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인터넷 1인 방송의 특성상 미성년자의 접속도 가능한 상황에서 이 같은 콘텐츠는 매우 위험하다는 지적이 잇달아 나오고 있는데, 물론 방송은 19세이상 시청가능으로 되어있다고 하지만, 미성년자들이 부모님의 주민번호로 가입하여 시청할수도 있다는점에서 해결책이 필요한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