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봉원 빛 금액 사업실패 박미선 이혼 졸혼 빚청산 스타들

코미디언 부부 이봉원 박미선부부가 다시한번 화제입니다. 박미선이 최근 졸혼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 졸혼이란 결혼을 졸업한다는 의미로 이혼과는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이혼하지 않은 혼인관계를 유지하면서 부부가 서로의 삶에 간섭을 하지 않고 각자 살아가는 것 입니다. 

연예인 중 졸혼이라고 하면 단연 백일섭님을 꼽을 수 있습니다. 졸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백일섭님은 공개적으로 졸혼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봉원이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왜 올랐을까? 이봉원에 대해 자료를 검색해보니 과거에 이봉원은 새로운 사업을 벌리는 것이 거의 사업병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이봉원이 사업으로 인한 빚은 약 10억원이였다고 합니다. 그 빚을 완벽하게 청산하는데 까지만 10년이 넘게 걸렸고, 그걸 이룰 수 있던 이유는 바로 아내 박미선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그동안 많은 활동을 했던 박미선 덕분에 빚청산을 할 수 있었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일겁니다. 그렇지만 박미선이 TV에 나와서 여러가지 웃음을 줄 수 있었던 것 또한 박미선 혼자한 것이 아닌 이봉원의 도움이 컸을것이다 라는 다양한 해석들이 있습니다.

빚 얘기가 나와 스타들 중 빚더미에 앉았던 스타는 누구일까 한번 찾아봤습니다. 대표적으로 누구나 다 아실 것 같은 이름을 떠올려보니 "이상민"입니다. 2018년 연예인중 "빚"에 아이콘은 이상민의 것 입니다. 이상민의 빚은 약 70억원이라고 합니다. 개인회생을 할 수도 있었지만 이상민은 채무자들을 한명한명 다 설득하면서 빚을 갚아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왕성한 예능 활동을 통해서 빚의 거의 90%이상을 갚았다고 하는데, 이미 다 갚은 상태라는 말도 돌고 있습니다.

예능의 신이라 불리는 신동엽 또한 과거에 엔터테이먼트 사업에 손을 댓다가 무려 80억원이 넘는 돈을 빚진적이 있었습니다. 대단한것은 역시나 동엽신! 이라는 것입니다. 있는 빚을 모두 청산하는데 4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현재 빚을 다 갚고 200억원대 부동산 부자로 등극했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TV를 켜면 정말 어디로 채널을 돌리던간에 신동엽의 모습을 볼 수 있는것이 그 이유입니다. 그는 정말 많은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가장빨리 빚을 갚고 부자가 된 스타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빚하면 또한명 생각나는 그사람 개그맨 윤정수, 그는 사업이 아닌 보증을 잘못서서 30억원이 넘는 빚을 졌습니다. 전성기때 모은 돈을 한순간에 날려버린 윤정수는 개인회생을 통해서 어느정도 빚을 탕감받았지만, 여전히 힘든 생활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솟아날 구멍은 언제나 존재하나봅니다. 빚때문에 방송생활까지 힘들었던 윤정수는 김숙과 함께 찍은 "최고의사랑"덕분에 다시 방송출연을 했고, 최근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서 빚을 모두 갚았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