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애명월도 직업에관해 살펴보고있는데요 두번째 이번엔 진무,천향,오독,신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내 쌍검캐릭터는 두종류가 있습니다. 진무,오독 각각 스타일이 다른데요 그럼 일단 진무 먼저!



진무 : 쌍검과 환영술을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능력을 보유한 문파, 스킬 쿨타임이 짧으며 PVE, PVP 모두 유용하고 괜찮습니다.




진무는 근거리 원거리 모두 밸런스가 잘잡혀 가장 만만한(?) 문파로 PVE, PVP 모두 즐기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만만하다고 했지만 그만큼 밸런스가 잘잡힌 문파입니다.



드디어 천향! 게임 내 유일한 힐러이고 여자캐릭터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산을들고 있는걸보니 화유기의 삼장이 생각나네요. 난 닥힐이 쉬웠어요!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힐러는 무조껀 필요하니까요!





오독 : 두 자루의 짧은 검과 독을 이용해 적을 제압하고, 빠르게 전장을 이탈할 수 있는 문파, 도적같은 스타일입니다. 스킬의 갯수만 봐도 다른 문파들과는 뭔가 다른느낌입니다. 인기가 가장많은 문파이며 개인적으로 제일 멋있습니다.



신도 : 한 자루의 도끼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길들인 신응(매)으로 공격을 보조하는문파, 제어기와 면역기,반격기 등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조작이 비교적 쉽기에 MMORPG종류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캐릭터입니다.


추가로 천애명월도 퀴즈족보 사이트 링크드립니다. ▶https://moonlight-blade.github.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