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두니아 루다 정혜성 한슬 이미주 여자출연자 정보

두니아를 시청하는 시청자된 입장에서 왠지 나 같은 남자 시청자가 월등히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니아 특성, 자연속에서의 탐험 그리고 게임이 원작이라는 점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요소를 너무나도 잘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두니아에 출연하는 여자 출연자들의 모습에 너도나도 아빠미소가 지어지게 될것같은 느낌입니다



두니아는 일본의 오키나와 근처에 위치한 섬에서 촬영을 했다고합니다. 두니아에서 정글(?)의 모습을 봤을때 뉴질랜드나 멕시코쪽의 정글같아보였는데 가까운 일본이라니, 그것도 오키나와라는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꼭 한번 가보고싶다 라는 생각을 들게합니다.




우주소녀 루다


1화에서 음악방송 촬영중 갑자기 정말 뜬금없이 워프되어 낮선곳에 온 루다, 설정 자체가 정말 특이합니다. 이때만 해도 이게 예능인지 드라마인지 분간이 안됬습니다. 워프된 루다의 소지품은 음악방송 촬영하고있는 그대로의 모습..너무나도 털털하게 신고 있던 양말을 벗어서 소라게를 잡아 그안에 넣습니다.맨발로 뻘을 돌아다니는 루다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우주소녀 루다에게 입덕할 것만 같은 느낌.




정혜성

아 정말 두니아 1회에서 정혜성이 워프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부분이 가장 웃겼다 생각됩니다. 보는 내내 계속 아 정말 이거 약빤거 아닌가… PD 약빨았나 싶을정도로 병맛재미의 최고봉을 보여줬던 부분입니다. 정혜성은 카페에서 케이크를 사고 나왔는데 어이없게 워프되어 두니아 세계로 들어옵니다. 가장 현실적으로 자신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 사람은 과감히 버리려고 하는 캐릭터 입니다. 그래도 이쁩니다..





한슬

늘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이국적인 얼굴로 직업은 모델 YG케이플러스에 소속되어있는 모델 한슬 95년생이며, 두니아 세계에서는 오스틴강과 정혜성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한슬의 몸매는 정말 최고입니다.





이미주

뒤는게 합류하는 이미주는 어떤모습을 보여줄까? 지난달 6 30일에 이미주는 두니아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몇몇 사진들이 돌아다니는데 딘딘과 함께하는 사진이 있는걸 보니 딘딘과 함께 돌아다니는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