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민경 pd 세월호 비하 러블리 호러블리 몇부작

드라마 내용 중, 인터뷰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배우가 연기하는 것을 두고 강민경 PD가 "이건 세월호 인터뷰가 아니라" 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굳지 세월호를 들먹일 필요까지 있었을까? 하는 의문입니다.

그 한마디 때문에, 강민경 PD가 "러블리 호러블리" 촬영 중 연기하는 배우를 지적하는 과정에서 "왜 세월호 유가족 표정을 짓고 있냐" 는 발언, 이것 때문에 문제가 되었고, 모든 스태프 앞에서 사과하고, 공식적으로 사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 의 후속으로 8월부터 방송 예정인 러블리 호러블리는, 무더운 여름 등골이 오싹해지는 호러, 그리고 코믹한 부분이 섞인 호러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대략 줄거리는, 한날 한시에 태어난 주인공 유필립(박시후)과 을순(송지효)이 서로 연결된 운명인데, 행운을 두고 이 두사람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한사람이 행복하면 한사람은 불행해지는 내용입니다, 이 두사람이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가 바로 "러블리 호러블리"입니다.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주목받는것은 좋지만, 안좋은 쪽으로 주목받으니, 그다지 좋지만은 않습니다. 그동안 많은것을 준비했을텐데 '선입견'이라는 것이 생길까, 염려됩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16부작으로 구성될 것 같지만 아직 정확하게 발표된바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