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하나 하트시그널 김도균 여자친구

최근 종영했던 하트시그널 시즌2의 한의사 김도균과 배우 박하나가 열애설이 터지고 말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닌걸로 드러났습니다. 배우 박하나는 한의사와 교제중인 것은 맞다, 그러나 김도균은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왜 이런 루머가 또 돌까, 최근 많은 이슈를 몰았던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했던 훈훈한 한의사 김도균, 최근에 많은 대중들의 머리속에 훈훈한 한의사 하면 떠오르게 되는 인물이 김도균이였기에 루머가 생겼을거라 생각됩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의원을 운영중인 훈훈한 한의사라고 합니다. 경희대 출신에 한의원을 운영중인 한의사하면 정말 최근에 TV에서 모습을 보였던 일반인 인물중에는 김도균이 가장 인지도가 있기에, 많은분들이 오해하셨지만, 박하나의 소속사가 발빠르게 대처하여 해프닝으로 종결됬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김도균도 방송출연 초반에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연애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루머가 생겼고, 자신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해명까지 하며 촬영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김도균도 당시 정말 당황스러워했다고 하는데, "이런거 아니야? 저런거 아니야?" 라는 의혹에서 붉어진 각종 루머들.. 발빠른 대처가 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