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90년대 인기가수 수입차 갑질 수입차 매장 난동 누구?

인가가수 출신 A씨가 외제차 매장에서 난동을 부리고 무리한 요구 등 갑질을 했다고 하는데, 어떤일인지 한번 확인 해 봐야겠습니다. 이 내용은 뉴스에서 까지 다루게 되었는데, 2년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었고 이에 화가난 인기가수 A씨는 테블릿 PC를 던지고 욕설까지 퍼부었다고 합니다.

결함이 발견된 차량에 대해 차량 판매사 측에서는 환불을 제안했다고 하는데, 이후에도 계속해서 폭언과 난동을 부렸다고 합니다. CCTV 그리고 녹취파일이 공개되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데, 내용을 살펴보니 "너희들 때문에 고기도 못사고 욕 O나게 먹었으니까 서울에서 제일 좋은 고깃집에서 5근 사서 보내" "새 차 제일 비싼걸로 가지고와 지금 못하면 내가 되게끔 만들 테니까" "2년동안 무상 렌트한다는거 각서 써가지고와 내차 나올 때까지 무상으로 탈 때 아무 소리마" 등을 요구했습니다.

딱봐도 엄청난 요구입니다 고급 수입차를 2년동안 무상으로 쓰겠다는것도 무리한 요구인데, 새차도 제일 비싼것으로 가지고 오라니....영업사원은 "회사에서도 도의적 차원에서 사장님께서 개인 사비로 그분께 위로차 신차 값 환불을 말씀드렸다" "두달동안 욕을 듣는게 너무 힘들었다. 죽고 싶었다" 라고 합니다. 

차가 고장난 이유가 영업사원 탓은 아닐텐데,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인기가수 A씨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인성 바닥이다" "분노조절 장애있냐" "어떤 결함인지는 모르겠지만 화가 나도 저건 아니지" "앞으로 갑질 이미지 찍힐 듯하다" 등 많은 비난의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이 인기가수 A씨는 누군지 확인되고있지 않습니다. 많은분들이 이 인기가수 A씨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찾아보고들 계시는데 누구인지 밝혀지면 파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