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코스가 우리나라 들어온지 1주년이 지나고, 이용자가 많이 늘고있습니다. 뭐 이미 곳곳에 아이코스 전용매장까지 생겨나고있죠.




아이코스 피다보면 처음에 폈을때보다 점점 뭔가 텁텁한느낌(?) 같은게 느껴질때가 많을겁니다. 저또한 그런 느낌 많이 받아 뚜껑을 열어보면 안쪽에 엄청나게 찌들어있을겁니다. 까만색의 무언가가!!



엊그제 청소했지만 평소 좀 많이 피우는탓에 3일많에 찌꺼기가 저렇게 꼈네요.. 




본격적으로 아이코스 청소하기에 앞서 준비물!



아이코스, 면봉, 소독용 에탄올 이렇게 3가지 있으면됩니다. 시중에 파는 면봉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저처럼 저렇게 조금 긴(?) 면봉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전용 소독용면봉을 팔긴 하지만 가격이 워낙 비싼탓에 시중에 파는 소독용 에탄올을 면봉에 뭍혀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참고로 소독용 에탄올 천원이면 삽니다.




청소하실때 중점적으로 하실곳은 가운데에 우뚝 솟아있는 히츠를 찔때 열이나는부분이죠. 그곳에 엄청나게 찌꺼기가 찌들어있을겁니다.




저런식으로 구석구석 문질러서 닦아줍니다. 가운데 철심부분을 집중적으로해서 닦아주세요. 소독용 에탄올 뭍혀서 닦으면 정말 잘닦입니다. 



다 닦은 후에 잠시 1~2분정도 저렇게 세워두고 잠깐 말려줍니다. 귀찮지만 그래도 청소 한번 제대로 하고나면 정말 맛이 다릅니다. 꼭!꼭! 청소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