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서범 조갑경 집 위치 라디오스타

대한민국 스타커플에서 중년부부가 되어버린 홍서범 이무송 이재룡 최수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홍서범은 자신의 와이프 조갑경을 미녀가수 조갑경이라고 휴대폰에 저장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갑경은 미녀가수라는 말만 나오면 자기를 부른줄 알고 행사때 종종 무대로 달려나간다고 합니다.

홍서범의 집의 가훈은 "재밌게 놀자"입니다 재밌게 사는게 최고다 생각하는 홍서범은 부부싸움 이후 각방써본적이 없다고하는데, 부부싸움 이후 화해의 방법은 스킨쉽이라고 합니다 화났을때 스킨쉽을 했을때 뿌리쳐도 계속해서 스킨쉽을 시도하다보면 어느순간 가만히 있어준다고 합니다.

홍서범은 조갑경과 서로 재산관리를 때로하는데 얼마전 종합소득세를 역전당하고 나서 궁금한나머지 조갑경에게 돈 얼마나 버냐고 물어봤다가 "뭘 쓸때없는걸 알려고그래!!"라며 호되게 혼났다고 합니다. 홍서범과 조갑경은 일산의 신도시에 삼대가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

발기부전 예방 홍보대사이기도 한 홍서범은 발기부전에 대해 올바른 치료방법을 홍보한다고 합니다, 이상하거나 창피한 일이 아닌데 숨기고 이상한 가짜약까지 먹는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서태지와 아이들이 김삿갓을 듣고 랩을 하게 됬다고 홍서범이 얘기를 하는데, 대한민국 최초의 래퍼는 홍서범입니다. 1989년도에 발매한 "김삿갓" 당시 랩이란 장르 자체가 없었기 때문에 음정불안으로 금지곡이 되었지만 재심청구로 인해 풀렸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