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일전자(화재) 연봉 부도 법정관리 유가족 보상은...

인천 남동공단의 세일전자가 화재로인해 엄청난 화제입니다. 이번 화재로인한 사상자는 15명.... 화재의 원인과 경위에 대해서 경찰이 회사측의 업무과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수사에 착수했다고 하는데 화재로인해 세일전자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세일전자 연봉, 세일전자 부도, 세일전자 법정관리 등과같은 연관검색어가 따라오는데 내용 확인해보겠습니다.

세일전자의 갑작스런 화재사고가 발생했는데, 화재 발생 후 소방대원이 도착하기도 전에 4층에서 뛰어내린 사람들이 4명이었습니다. 그들중 2명은 치료도중 숨을 거뒀다고 하는데, 화재가 난 세일전자의 4층에는 위험물질을 저장하는 창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불이 번지면서 4층의 위험물질 창고 또한 휩쓸렸을테고, 위험물질이 불에 타면서 엄청난 불길때문에 4층에 있던 사람들이 소방대원이 도착하기도 전에 뛰어내린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화재의 원인을 조사하는 소방당국은 4층에서 처음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세일전자는 기업만족도 평점 5점 만점에 2.1점으로 연봉은 평균 3,706만원입니다. 1989년 설립되어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회로기판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세일전자,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 중국에 공장을 짓고 다른 무리한 투자, 게다가 매출하락으로 2016년에 부도가 났었고, 기업회생절차 즉, 법정관리에 들어간 상태라고 합니다.

이번 세일전자의 화재사고로 인해 유가족들에 대한 보상은 어떤식으로 이뤄질지가 문제인데, 분명 화재보험은 가입이 되어있을텐데, 여론이 지금과 같다면 화재보험에서 주는 보험금 이외에 사측에서 다른 보상을 해줄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