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틀트립 통영특집에서는 김승수, 방정철의 먹방여행 하루세끼투어 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통영의 명물다찌집을 방문했는데, 다양한 주류와 함께 주류를 주문 할 때마다 먹음직한 안주거리가 푸짐하게 나온다는 사실에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는데,. 

뭐든지 다있지! 라고 해서 다찌집이라고 합니다. 이집은 에피타이져로 멍게 비빕밥이 나오고, 이어서 모듬회 갑오징어 통찜 등 다양안 종류의 음식들이 나와 남다른 스케일의 한상차림이 가득 채워졌습니다.


하지만 이내 다찌집의 차림상 스케일에여기서 또 나와?”라며 입이 다물지 못했다고. 수라상 뺨치는 음식 행렬에 눈을 크게 뜬 것을 물론, 2인분이 맞는지 확인하며 다 먹을 수 있을지 불안감에 휩싸일정도로 음식이 많았습니다.


이와중에 입이 시커멓게 변하는줄도 모르고 오징어를 먹던 김승수, 오징어를 먹다가 먹물범벅이 됬는데도 해맑게 웃으면서 계속해서 먹방을 진행하게되는데, 음식이 하도 많아서 서로 얼굴도 쳐다보지 않고 식사를 했습니다.


상다리가 휘어질정도로 많은양의 음식이 차려진 통영의 다찌집은 통영의 해녀해물다찌입니다. 주소는 통영시 항남2 25-50” 전화번호는 055-646-3337 입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곳이라고 하는데 조만간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