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문식 1대100 발치 키 나이 아내 학력


KBS 1대 100에 출연한 배우 이문식, 이날 이문식은 1대 100에서 정말 새로운 이야기를 많이 해주었습니다. 아내에 대한 내용, 그리고 과거 배역을 위한 투혼까지! 어떤 내용이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문식의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그의 학력은 포털검색에서 보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외 1건으로 확인됩니다.


1대 100에서 화제가 되었던 내용중 하나가 바로 이문식의 아내에 관한 것, "대학 후배인 홍석천 씨의 증언에 따르분 아내분이 학교 최고의 퀸카였다고?" 라는 MC의 질문에 이문식은 "별명이 500:1 이였다. 아내와 같은 작품을 하며 제가 대시를 했는데, 정신 없던 어린 시절이라 성사된 것 같다"고 수줍게 대답했습니다. 500:1의 주인공 이문식의 아내는 최혜원님 입니다.


아내 친구들이 이문식이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고서는 "재혼이야?"라고 한다며 웃픈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어 이문식은 과거에 일지매에서 배역을 위해 생니 그것도 앞니를 뽑았다고 합니다.


배역이 원래 일지매의 아버지역 이었는데 6화에서 죽는것이었습니다. 제작진의 새로운 캐릭터가 되면 오래 이어갈수 있다는말에 치과의사 친구에게 사정을 말하고 앞니를 발치했고, 18화까지 생존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를 뽑고 1억을 받았다는 소문이 돌아서 억울했다고 호소했습니다. 자신의 돈으로 임플란트 했고, 전혀 돈 받은 사실이 없다고 합니다. 이상 조금 웃픈(?) 이문식의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