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컬투쇼 정찬우 근황 이혼 공황장애 활동중단 이유확인

두!시!탈!출! 컬!투!쇼!의 컬투 김태균 정찬우, 이두사람은 항상 붙어다니는 개그듀오같지만 본업은 가수입니다. 컬투의 맴버중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활동을 잠정 중단중인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라디오계에서 독보적인 존재 "컬투쇼"는 2006년부터 청취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려 11년 연속으로 청취율 1위인 컬투쇼의 정찬우.

정찬우에 관해서 근황이 궁금하신분,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찬우 이혼"이라고 뜨는이유, 그리고 공황장애에 대한 내용 등 많은분들이 궁금하신게 많은데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공황장애는 특별한 이유없이 나타나는 극단적인 불안 증상입니다. 심장이 빨리뛰거나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차면서 땀이나며 엄청난 공포가 동반된다고 합니다. 많은 스타들이 공황장애로 치료를받은사람이 많은데, 대표적인 예로 김구라, 정형돈, 이경규, 김신영, 이상민, 차태현 등입니다. 

누군가에게 끊임없이 자신을 어필해야하는 직업인 연예인의 경우 어딘가에서 단 한번의 실수로 인해 생명이 다할 수 있기에 언제 어디서든 뇌가 편안하게 쉴 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런이유 때문에 공황장애를 겪는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정찬우의 이혼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돌고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최근 정찬우의 근황이 7월 31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뮤지에 의해 밝혀졌는데, 뮤지는 얼마전 정찬우와 통화를 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형님과 통화를 했는데 쉬면서 잘 계신다. 너무 걱정 말라고 하셨다"라고 전했습니다. 추가로 김태균 역시 "여러 증상이 있었지만, 지금은 잘 쉬고있다." 고 전해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