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이핑크의 얼굴로 열일하는 손나이쁜 손나은이 최근 이슈되고있습니다. 손나은은 94년생으로 플랜에이엔터테이먼트 소속입니다.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현하고 또한 아이다스 레깅스를 유행시킨 그녀가 갑자기 그것도 올림픽기간에 왜 이슈가 되었을지 의문입니다.




루머의 글은 다름아닌 손나은 낙태.. 왜 이런 루머가 돌기 시작했을까 검색 또 검색 해본결과



한장의 사진을 보고난 안티팬들의 공격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손나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입니다. 왼손에 들고있는 카드같은것은 휴대폰케이스입니다 GIRLS CAN DO ANYTHING 이란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이것이 왜 이슈가 되었을까? 번역하면 여자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라는 뜻입니다. 어떻게 이것에 손나은 낙태라는 검색어가 뒤에 붙게 되었을까?




사진속에 오른쪽에 보이는 담배로 또 손나은 담배 라는 연관검색어가 붙었습니다. 인기있는 걸그룹 맴버가 담배를 두고 사진을 찍을까요?? 아니 만약 피더라도 저같으면 절대 안보이게 숨겼을텐데 말입니다. 매니저나 다른사람의 담배같은데 역시나 안티팬들이 손나은꺼 담배 아니냐 라는 의문을 투척하며 루머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빠르게 소속사측에서 대응하는 기사를 내보낸것 같아 안심입니다. 역시나 폰케이스는 협찬이고 담배는 스태프꺼라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나쁜 안티팬들이 뭐하나 꼬투리잡히면 아주 물고늘어지는게 뭐 있습니다.




작은일도 화제가 되고 논란이 되는 손나은 그녀의 인기를 말해주는 척도인것 같습니다. 입는옷 마다 이슈가되어버리니 안티팬들이 눈에 불을켜고 꼬투리잡으려고 하네요..




그나저나 논란글에대한 해명을위해 검색을해보는데 역시나 손나은은 이쁩니다. 손나이쁜 손나은과거에도 이뻣고 지금도 이쁜 손나은 역시 이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