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국제마피아

7월 21일 SBS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성남국제마피아 출신이라는 의혹을 받고있는 코마트레이드의 이준석대표에 대한 내용이 언급됬습니다. 과거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파타야 살인사건에 대해 조사한적이 있었고, 그당시 유력 용의자로 김형진이 지목됬고 체포됬었습니다. 파타야 살인사건은 태국 파타야의 고급 리조트 주차장에서 25살 공대생의 시신이 발견된 사건이었는데, 이 25살 공대생은 우리나라의 임동준씨 였습니다.

김형진은 경기도 성남시 최대 조직폭력집단 '국제마피아'파의 조직원 이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제작진은 김형진을 추적하던 중 한 남자를 발견했다고 하는데, 그는 샤오미의 국내 총판계약을 맺은 코마트레이드의 대표였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코마트레이드의 대표가 국제마피아파와 연관된점이 발견됬다는것, 태국에만 3개의 지사가 있는 KTM커뮤니케이션, 이 KTM커뮤니케이션의 재무상태가 이상하다고 한 제보자는, 매달 1억씩 적자가 나는 상황에서도 매달 한국에서 지원금명목으로 돈을 보내는 사람이 있었다는것입니다.

KTM커뮤니케이션이 해외에서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했었고 그로인해 8명의 한국인이 경찰에 붙잡혔는데, 이 8명의 한국인의 보석금을 지원해주고, 매달 돈도 보낸 사람이 코마트레이드의 이준석 대표라는 것 입니다. 과거에 불법 스포츠 도박의 초창기 맴버가 이준석 대표라 폭로했고, 돈을 많이 버니 외관상 기업화가 필요했고, 그래서 설립한 회사가 코마트레이드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