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마무 솔라 결혼 성형전 이혼 이카루스M 출시

최근 핫한 활동으로 사랑받는 마마무, 맴버별로 예능에 출연도 많이 하고 있는데, 지금 이슈인것은 마마무의 솔라 관련 연관검색어가 결혼, 이혼인 것과 모바일게임 이카루스M의 모델인것 입니다.

마마무 솔라는 과거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대세 매너남 '에릭남'과 가상부부의 모습을 보여준적이 있습니다. 순백 웨딩드레스를 입은 새신부 솔라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당시 솔라의 웨딩드레스 모습에 에릭남이 엄청난 칭찬을 했는데, 솔라는 "이게 왜이렇게 떨리지?" 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내비쳤다고 합니다. 

이후 솔라가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하차했고 이게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와 연결된 듯 합니다. 마마무 솔라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는 '솔라 성형전' 이라는검색어도 있었는데,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모바일게임 이카루스M과 마마무가 함께한 신곡 '하늘하늘'은 마마무의 7번째 미니앨범입니다. 마마무와 위메이드가 함께하는 공동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했고, 뮤직비디오가 광고영상으로 TV에서 송출되고 있습니다.

마마무가 함께하는 이카루스M이 오늘 7월 26일에 정식 오픈했습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 이카루스는 글레디에이터, 어쎄신, 아티스트, 레인저, 위자드 이렇게 5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에서 200만명 이상을 모아 2018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 MMORPG입니다. 오픈이후 역시나 이카루스 M 또한 오전 8시까지 점검을 했는데, 점검 이후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