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인랑"에서 강동원의 캐릭터가 공개됬습니다. 영화 "밀정","악마를보았다."의 김지운감독의 신작인 "인랑"은 강동원, 한효주,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등 비주얼과 최고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인랑"에서 강동원은 최정예 특기대원인 '임중경'역할을 맡았는데, 강동원이 연기한 ‘임중경’은 남북통일을 앞둔 2029년의 혼돈기, 새로운 경찰조직 ‘특기대’의 최정예 특기대원으로 창립 1년 후, 열 다섯 명의 소녀가 사망한 ‘피의 금요일’ 과천 오발 사태로 인해 엄청난 트라우마를 겪은 인물입니다. 


영화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입니다.


본래 "인랑"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원작으로, 영화 "인랑"은, 애니메이션의 '실사화'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원작과는 다른부분이 많기에 원작을 안보신분들이라면, 원작을 꼭 한번 보고 난 후에 비교하면서 즐겨도 좋을것 같습니다.


원작에서의 배경은 1950년대 2차세계대전에서 일본이 패배한 이후를 그렸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인랑"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남한과 북한이 7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통일을 선포한 가운데 반통일 무장테러단체 '섹트 세력'과 이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된 특수 경찰조직 특기대, 국가정보기관인 공안부 사이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격돌을 그렸습니다.


북미정상회담이 이후, 통일에 점점 가까워 지고있는 이때 개봉하는건 정말 시기를 잘 맞춘듯 합니다. 무엇보다도 미래를 그린 영화기에 어떤모습으로 그려졌을지도 참 궁금합니다. 영화 "인랑"은 2018년 7월 25일 개봉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