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데니스 텐 사기극 사망 민긍호 김연아


민긍호 의병장의 후손 즉, 고려인의 후손으로 알려진 카자흐스탄의 피겨영웅 데니스 텐이 사망했습니다. 사망이유는 괴한의 피습으로 숨지게 되었는데, 이때문에 전 세계가 충격을 받고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해서 오르며 많은분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피겨스타 김연아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열정적이고 훌륭한 스케이터를 잃어 너무나 슬프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추모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기재했습니다. 데니스 텐과 김연아는 2014 소치올림픽 갈라쇼에서 함께 공연했던적이 있습니다.


데니스 텐의 외고조인 독립운동가 민긍호선생의 이야기를 데니스 텐은 할머니에게 마치 재미있는 옛날 동화처럼 들었다고 합니다. 데니스 텐은 외고조부(민긍호)의 산소를 매년 찾으며 내가 가장 좋으하는 도시는 서울이다 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재했습니다.


데니스 텐과 관련하여 사기극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왜 돌고 있는지에 대해 확인 해 보니, 과거 월드 챔피언쉽 대회에서 데니스 텐의 대회 음악이 잘못나와 데니스 텐이 제대로 된 연기를 하지 못했고, 연속되는 점프 실수로 우승을 놓쳤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를 두고 데니스 텐 사기극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도는것 같습니다.


많은 음모와 일명 텃새라 불리는 것이 많고 무대 밖 각종 술수가 난무하는 피겨의 세계..심판들의 점수조작또한 판치는곳이기에, 데니스 텐의 메달을 많이 빼았겼던 적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