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한나 왕대륙 열애설 성형전 노출 아이유 각종루머 정리

런닝맨에서 4차원 엉뚱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강한나,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의 "아는 와이프"에 출연하고 있는데, 강한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은 영화 "순수의시대"에서 강한나의 노출연기 입니다. 당시 정말 파격적인 노출이었기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한나에 대해 검색을 해보면 왕대륙 열애설 그리고 성형전과 같은 연관검색어 그리고 노출이라는 연관검색어가 함께 따라오는데 강한나 노출에 관한건 순수의시대에서 이미 노출을 했기에 다루지 않겠습니다.

나머지 왕대륙은 도대체 누구인가? 왕대륙은 1991년생으로 강한나보다는 나이가 어립니다. 대만출신이며 아버지가 왕대륙에게 사업을 물려주려고 했지만, 왕대륙은 연기자의 길을 걷습니다. 왕대륙은 2015년 "나의 소녀시대"라는 영화로 대만에서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면서 스타가 됩니다. 

강한나와 왕대륙에 대한 열애설은 예전부터 종종 터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둘은 서로 친한 친구사이라고 했고 열애설에 대해서는 양측 모두 부인 한 상태입니다. 아직까지 확실하게 입장표명을 하지 않았으니 섯부른 루머는 넣어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강한나에 대해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따라붙는데, 강한나에 대해 과거 사진을 찾아보고 또 찾아봐도 강한나의 과거 사진은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강한나의 애기때 사진을 찾아봤는데 너무 사랑스럽고 예쁩니다. 성형한것같지는 않습니다. 예쁜 어릴때 모습이 더더욱 다듬어져서 지금의 청순하고 단아한모습의 강한나가 된 것 같습니다.

강한나를 검색하면 느닷없이 아이유가 연관검색어에 나오는데, 이 둘은 절친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 려" 에서 함께 출연하며 친해져 지금은 완전 절친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강한나를 검색하면 가끔 연관검색어에 아이유가 보이나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