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수민 미스코리아 상금 수영복 비키니 몸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미스코리아 김수민, 2018 제 6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을 수상한 김수민은 해피투게더3에 나와 미스코리아 대회 뒷이야기를 전해줬습니다. 김수민의 미스코리아와 관련되어 상금, 수영복, 비키니몸매 등 관련된 내용 확인해 보겠습니다.

김수민은 "미스코리아 합숙 규칙이 굉장히 엄격했다" "지덕체 중 체를 보는 심사에서 서클렌즈, 강한 색조화장 등이 금지였다. 의상도 모두 같았다. 어기면 벌점이 있어 서로를 견제했다. 나는 견제를 받은 편이었다" 고 말했습니다 "합숙소 식당이 정말 맛있어서 다이어트에 실패했다" "대회가 끝나고 기사들이 몸무게에 포커스가 맞춰져있어 속상했다. 제 키에 58.9kg은 정상" 이라고 솔직하게 자신의 몸무게를 밝혔습니다.

김수민의 합숙생활 중 방귀사건에 대해 말해줬는데, "유난히 분위기가 안좋았던 점호시간이었다. 심각한 분위기였는데 뽕하고 방귀 소리가 났다. 내 앞에 있던 사람이 경북 미였는데 그분이 범인으로 몰렸다. 근데 그 사건의 범인이 사실은 나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수민이 이번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진" 을 수상하고 그녀의 상금이 얼마일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미스코리아 "진"의 상금은 1억이며 한번에 받는 것이 아니라 매달 쪼개서 받는다고 합니다.

173cm의 키에 58kg 김수민의 몸매는 정말 날씬하고 볼륨감있는 건강미인입니다.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의 비키니 몸매 한번 찾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