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유 쌈디 사건 레이디제인 결혼 나혼자산다 박나래 키 기안84

사이먼도미닉, 사이먼디, 쌈디, 최근 정말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쌈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쌈디의 생활.. 어둑어둑한 느낌의 쌈디는 앨범작업때문에 식욕과 수면욕도 사라지고 물욕도 사라지고 심지어 성욕까지 사라진 쌈디..앨범작업은 득도의 길인가봅니다.

쌈디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아이유 쌈디 사건, 그리고 레이디 제인, 그리고 결혼, 그리고 나혼자 산다. 키. 기안84 등 주로 많이 검색되는 내용은 이정도로 확인됩니다. 하나씩 어떤 내용인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쌈디 아이유사건은 과거에 아이유가 MBC세바퀴에 출연해 이상형을 묻는 질문을 당했는데 이때, "쌈디 오빠 스타일보다 착한 그룹 에이트의 이현 오빠 스타일이 좋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이어서 아이유는 "라디오를 하면서 친해진 쌈디 오빠가 한번도 문자에 답장을 한 적이 없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아이유 쌈디 사건이라 하면 이얘길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쌈디 하면 10년전부터 레이디제인이 항상 따라다닙니다. 모르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과거에 공개 연예인 커플이었습니다. 서로를 예능에서 언급하며 사이좋은 연인사이였지만 어느날 불연듯 헤어지게 됩니다. 근데 그 후 레이디제인에게는 항상 쌈디라는 연관검색어가, 반대로 쌈디에게는 항상 레이디제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온라인 뿐만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지게 됩니다.

쌈디 결혼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아마도 이번 나혼자 산다에서 쌈디의 부모님이 쌈디에게 너는 언제 결혼할래? 박나래씨 정말 마음에 든다 요리 너무잘한다. 폭풍칭찬을 하신것 때문에 쌈디와 박나래가 같이 연관검색에 오르게 되는 듯 합니다. 기안84는 박나래와 그동안 썸의 관계였으니 같이 검색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