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성웅 신은정 라이프 온 마스 결혼 몸매 박성웅 아내 

본래 원작 라이프 온 마스는 영국의 드라마였습니다. OCN에서 방송된 "라이프 온 마스"는 영국의 원작을 리메이크 한 작품입니다. 정말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개,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의 색감,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연기.. 뭐하나 빠지는것이 없는 "라이프 온 마스" 였습니다.

이번에 박성웅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라이프 온 마스의 종영 소감을 말했습니다. "111년만에 찾아온 폭염도 우리를 막지는 못했다. 왜냐고? 우린 그보다 더 뜨거웠으니까! 촬영하는 동안 땀을 참 많이 흘린 것 같다. 육체적으로는 참 힘든 촬영이었지만 정신적으로 우리는 이겨냈다. 한사람의 힘만으로는 불가능한 일이었다. 우리는 현장에서 정말 한몸같은 팀 이었다"

"같이 연기한 경호, 아성이, 대환이, 종현이에게도 고맙고 매회 조용히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린다. 그리고 마지막회 특별출연 해주신 최불암선생님, 박정수 선생님, 신은정 여사님, 조우리 배우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무엇보다도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라이프 온 마스는 정말 어떤것이 꿈이고 어떤것이 현실인지 알수없는 1988년과 2018년, 그리고 어릴적 기억을 찾고싶은 형사가 1988년의 형사들과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한태주가 한 사건의 휘말리며 수사를 하던도중 총을맞아 뇌를 다쳐 혼수상태에 들어가게되지만, 꿈인지 현실인지 알수없는 1988년으로 가서 당시 형사들과 수사를 벌이게 되는 내용입니다.

라이프 온 마스의 종영 소감으로 화제가된 박성웅, 그리고 그의아내 신은정, 아마 박성웅의 아내가 신은정이라는 사실을 이번에 아는사람도 많았을 것 입니다. 박성웅과 신은정은 2008년에 결혼했고, 박성웅은 신은정을 만나 뒤부터 무명생활을 청산, 여러작품에서 활발한 작품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의 박성웅을 있게 만들어준 인생작을 꼽자면 아무래도 "신세계"가 아닐듯 싶습니다. 너무나도 강렬한 그의 연기,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무게감이 느껴지는 혼신의 연기로 지금의 박성웅을 만들어준 작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