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0대들의 힙합전쟁 고등래퍼가 이번에 시즌2로 돌아왔다. 고등래퍼의 참가자격은 1999년생 ~ 2002년생(현 중학교 3학년, 예비 고등학생)까지 입니다. 전시즌 우승자 양홍원(Young B)이 고등래퍼 우승 이후 엄청난 인기를 몰고와 10대들의 아이콘이 되었기에 이번시즌2에서는 누가 그 자리를 이어받을지 기대가됩니다.




이번 고등래퍼 시즌2가 시작하기도 전에 '위스퍼랩'이 유투브에서 인기를 몰아화재입니다. 조회수가 300만건에 이르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민티'를 검색하면 손쉽게 영상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스퍼랩을 전문으로하는 김아린은 17살이며 엄청 이쁘다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영상속에서는 모자를 눌러쓰고 얼굴을 다 가린채 랩을 합니다. 




위스퍼랩은 속삭이는 랩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인기있는 'ASMR' 랩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것 같습니다. 스스로 대중이 원하는 랩이랑은 좀 다르다고 언급하고 랩을하는 김아린(민티) 목소리는 정말 귀엽습니다.


속삭이는 랩이라그런지 가사전달이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나이를먹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자막을 꼭 봐야 무슨 말 인지 알 수가 있었습니다. 지원영상이므로 본선에 올라 무대에서 랩을하게되면 어떤모습일지 궁금함 그리고 스스로를 엄청 이쁘다고 했는데 정말 이쁠지 민티는 이영상 하나로 어그로(?)는 확실히 끌었습니다.




2018년 2월 23일 첫방송하는 고등래퍼2 김아린 이외에도 오담률 김휘영 차진혁 빈하늘 이지은 등 많은 학생들이 출연하게되는데 양홍원도 출연하는지에 대해 관심도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고등래퍼2 지원자가 8천명이라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숫자 전국의 힙합을 사랑하는 고등학생들이 엄청 많은가봅니다. MC로 넉살이 참여한다고하니 너무좋습니다. 넉살의 발성은 정말인지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