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원희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입니다. 배우 임원희가 5년 전 이혼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임원희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이혼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MC 신동엽이 “서장훈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며 “원희도 다녀왔다”라고 말한 것. 임원희는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이 운영하던 웨딩업체에서 결혼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는데.....


임원희의 이혼 사실은 공개적으로 알려진 바 없었기에 시청자들의 충격을 더 했을텐데, 임원희는 2011년 1년 열애 끝에 10년 연하 여성과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인해 2013년 12월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 사실을 바로 알리지 않은 이유는 전 부인에게 피해가 갈까 우려해서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편 임원희는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출연한다. 극중 중식 레스토랑 쉐프 역할로 등장, 특유의 개성으로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전에 임원희가 전 아내를 언급한 방송 장면이 생각나 검색을 해보니... 임원희는 신혼 초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밝혔습니다.


그는 "결혼해서 좋은 점은 아내가 함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불편한 점도 있다"고 털어놨는데, 임원희는 "결혼 전에는 빨래를 해도 가만히 있었는데 지금은 개야 한다. 할 일이 없는데도 뭔가 해야할 것 같은 집안일 강박증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임원희는 "가끔 싸우면 아내가 엉뚱한 애교를 부리는데 그러면 더 화가 난다"고 밝혔는데, 이때 이미부터 조짐이 안좋았는지.. 임원희는 그후 결혼 3년 만에 이혼했고 돌싱인 채 현재 삶을 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