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츠이 쥬리나는 1997년생 21살의 나이로, SKE48 S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AKB48,SKE48,NMB48,HKT48 등 많은 그룹을 프로듀싱한 AKB48그룹의 종합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는 마츠이 쥬리나를 10년에 한명 나오는 인재로 평가했고,

쥬리나는 일본에서 처음 오디션을 봤을 때 아키모토 야스시 눈에들어, 11살에 SKE48에 합류한다. SKE48 1기의 첫앨범은 거의 쥬리나의 단독자켓이 되어버릴정도로 마츠이 쥬리나의 스타성은 어마어마 했습니다.


몇 년전 쥬리나는 스캔들 또한 터진적이 있었는데, 비공계 인스타그램이 발견되고, 스캔들 상대와 서로 팔로우 상태였던 것이 드러나면서 스캔들이 사실인걸로 드러난적도 있다.


다시 현시점에 와서, 쥬리나가 이번에 왜 하차를 하는것일까 프로듀스48을 하차하고 전면 휴식에 돌입했다고 하는 마츠이 쥬리나, 건강상의 이유로 장기간 휴식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뜩이나 미야와키 사쿠라와 마츠이 쥬리나는 라이벌 관계로 일본에서도 갈등이 많았었는데, 이번에 이 둘 모두 프로듀스48에 출연하게되면서 둘의 갈등이 점점 더 커지면서 불화설까지 돌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